충남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기업과 단체, 기관 등이 만든 김장 김치 350박스 저소득가정과 복지시설에 나눔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천안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기업과 단체, 기관 등이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드림즈에이젯원, 천안시개발위원회, 천안하늘로타리, 천안시노인체육회 쌍용2동부녀회봉사단, 고사리봉사단, 천안학교사랑어머니회가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배추 1,000포기로(2,000만 원 상당) 김장 김치를 담갔으며,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350박스(3,500kg)는 지난 25일 천안시를 통해 저소득 가정 250가구에 전달됐다.


김장김치 150박스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시설 등에 배부됐다.


에이젯원 ㈜ 김상한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보람있게 생각한다”며 “2022 사랑 나누기 김장 김치 봉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분들이 조금이나마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맹영호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앞장서 주신 에이젯원 김상한 회장님과 김장에 참여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