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스프로페셔널, NEW 패션 염모제 ‘잇츠 에이블’ 출시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올해 4월 맑고 풍부한 컬러감으로 균일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NEW 패션 염모제 '잇츠 에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잇츠 에이블'은 메탈 디펜스[1] 효과로 모발에 잔류하는 금속 이온 활성을 컨트롤해 염색 시 메탈 반응을 감소시켜주고, 컬러라이즈 시스템[2]으로 언더톤은 보정하고 컬러감을 살려 맑고 선명한 헤어 컬러를 연출해준다.

본인만의 개성을 사랑하고 트렌디한 컬러를 선호하는 NEW 제너레이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NEW 염모제 '잇츠 에이블'은 △파인 그린 △라벤더 베이지 △메탈 실버 △플럼 핑크 △클래식 블루 △인디고 퍼플 △베이직 브라운 △쿨 브라운 총 8개 반사빛과 다양한 명도로 구성된다. 또한 시카 단백질™[3]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프루티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으로 편안한 염색이 가능하다.

COLOR CONFIDENCE IT'S ABLE 룩은 헤어디자이너 파트너십 그룹 '아티산' 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컬러리스트 4인 오앤오 미카 원장, 마인디 벨라 원장, 메이브 진주 원장, 데이민 민경 원장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더해져 더욱 엣지있고 힙한 룩으로 연출됐으며 아모스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MC팀 김의영 팀장은 '새롭게 출시되는 잇츠 에이블은 소프트한 색감부터 선명한 색감까지 폭넓은 표현력으로 헤어디자이너의 컬러 퍼포먼스에 힘을 더해줄 제품'이라며 '4월 11일부터 아티산과 함께하는 프로 코드 컬러 콘서트에서 잇츠 에이블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