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칼럼] 팔자주름리프팅, 비슷한 듯 다른 중년 주름! 특징에 맞춰 대안 달리해야

URL복사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 없음.

 

중년성형이 대중화 되면서 실리프팅후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리프팅은 수술하지 않고도 볼살처짐이나 팔자주름리프팅에 효과가 좋아 중년층의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노화 증상이 모두 같을 수 없는 것처럼, 그에 맞는 대안책도 다르다.

흘러내리는 얼굴살과 깊어진 팔자주름

피부는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속 탄력 성분인 엘라스틴과 콜라겐, 비타민A가 고갈됨에 따라 얼굴살이 처지고 곳곳에 주름이 생기며, 피부톤도 누렇고 칙칙해지기 쉽다. 이런 경우 팔자주름수술의 비수술 버전인 실리프팅이 대안 된다. 실리프팅은 피부 진피층에 머리카락보다 가는 의료용 특수 실을 삽입하여 얼굴실리프팅 효과를 낸다. 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360도 방면으로 장미 가시 같은 돌기가 있어, 팔자주름리프팅이나 탄력 저하로 처진 피부의 고정력을 높인다. 삽입한 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몸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지는데, 이때 콜라겐을 3배 이상 증대시켜 어두워진 피부톤까지 맑게 개선한다.

울퉁불퉁한 이중턱, 얼굴 라인 만드는 지방

입주변 늘어진 심술보 주름이나 심부볼 지방, 이중턱을 만드는 살들은 리프팅레이저로 해결한다. 지방분해에 가장 효과적인 1444mm 파장 특수 리프팅레이저를 이용해 얼굴 지방을 녹여 매끄러운 턱라인을 만든다. 주사바늘 정도의 얇은 레이저관으로 정교하게 지방세포만을 제거해 겉에 남는 흉터걱정도 없다. 리프팅레이저는 눈밑지방, 볼살처짐, 늘어진 턱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중년층은 여러 개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한가지시술이 모든 주름을 해결하기 어려울 수 있다. 또한 남들에게 좋은 시술방법이 본인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어, 증상에 맞는 시술이 적시적기에 진행하는 게 중요하다. 아이디성형외과에서는 토탈동안리프팅을 통해 절개 없이 실리프팅, 아큐레이저, 주사시술로 각 부위별 주름 특징에 맞는 시술이 진행된다. 여러 개 시술이 한번에 진행돼 시간, 부담 등 번거로움을 줄인다.

팔자주름리프팅, 볼살처짐 등 리프팅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탄력과 처짐 정도, 주름 상태에 따라 올바르게 판단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게 좋다. 풍부한 시술 경험, 실리프팅후기, 얼굴 주름에 대한 이해와 함께 미적 감각을 지닌 의료진을 선택하는 게 도움될 것이다.

글 : 아이디성형외과 권주용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