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킨, 편안한 착용감 및 고품질 사운드의 어린이용 사운드폼 인스파이어 헤드셋 출시

뉴스포인트 최병호 기자 | 4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 벨킨(Belkin)이 사운드폼 인스파이어 어린이용 오버이어 헤드셋(SoundForm Inspire Over-Ear Headset for Kids)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제품은 붐 마이크가 내장돼 있고 3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오버이어 헤드셋이다. 

사운드폼 인스파이어는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 중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도록 창의적으로 설계됐다. 이 헤드셋은 40mm 드라이버로 제작됐고, 벨킨 시그니처 사운드를 85데시벨의 볼륨 제한으로 제공해 어린이의 귀를 보호한다. 부드럽고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는 접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작은 이어컵은 어린이의 귀에 맞는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록스타 모드(RockStar Mode)에는 추가 3.5mm 출력 포트가 있어 아이들이 급우나 친구와 오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고품질 붐 마이크는 원격 학습 중에도 선명한 사운드를 유지하며, 헤드셋이 음소거 상태일 때 표시등이 켜진다. 블랙과 라벤더 색상으로 제공된다. 

벨킨 키즈 컬렉션에는 사운드폼 인스파이어 오버이어 헤드셋(SoundForm Inspire Over-Ear Headset), 사운드폼 나노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Nano Wireless Earbuds) 및 사운드폼 미니 온이어 헤드폰(SoundForm Mini On-Ear Headphones)이 포함된다. 

사운드폼 인스파이어는 현재 Belkin.com에서 39.99달러에 주문할 수 있으며, Amazon.com 및 전 세계 주요 소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