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우션테크놀러지, 로지텍 ‘랠리 바 허들’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포인트 최병호 기자 | 글로벌 화상회의 시장점유율 1위인 로지텍 VC(Video Collaboration) 부문 국내 총판인 오우션테크놀러지가 허들 룸 및 소규모 회의실용 제품인 로지텍 랠리 바 허들(Logitech RALLY BAR HUDDLE)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우션테크놀러지는 '작은 공간, 거대한 아이디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이번 로지텍 랠리 바 허들 제품의 주요 특징과 가치를 전달하는 동시에, 업무 환경에 변화에 따른 소규모 회의실의 효율성 개선을 위해 각 고객의 업무 환경에 맞는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의 소규모 회의실용 화상회의 신제품인 랠리 바 허들은 많은 기업들이 고심하고 있는 표준화와 효율성을 겨냥하고 있다. 오피스 환경을 개선하거나 이전할 때 허들 룸(Huddle Room)에 대한 효율성 이슈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로 여겨지고 있는데, 이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비용 절감을 가져오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로지텍은 소규모 협업 환경을 위한 로지텍 밋업(Logitech MEETUP)을 공급해 왔으며, 최근 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랠리 바 허들(Rally Bar Huddle)'을 공식 출시했다. 

김영학 오우션테크놀러지 대표는 '이번 로지텍 랠리 바 허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 로지텍 VC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과 소형 회의실에 영상회의 시스템 도입을 검토 중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랠리 바 허들과 같은 최적화된 제품을 통해 허들 룸과 소형 회의실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변화시키는 핵심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12월 22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랠리 바 허들 특별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우션테크놀로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로지텍 화상회의' 또는 '작은 공간, 거대한 아이디어'를 검색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