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담은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매년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다이어리는 메가박스가 선보이는 여섯 번째 시리즈로, 감성적인 콘셉트에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담았다.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일간 다이어리 ▲주간 다이어리 ▲월간 다이어리 ▲연간 스케줄 포스터 각 1종으로 구성됐다. 하루, 일주일 그리고 한 달의 시간이 모여 1년의 기록을 완성하는 감성적인 콘셉트가 특징이다. 모든 다이어리는 따스한 ‘옐로우’ 색상으로 통일감이 느껴지지만, 일간 다이어리부터 월간 다이어리까지 점차 확장되는 크기와 종류별로 다른 소재와 제본 방식을 적용해 일 년을 다양한 방식으로 기록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구성에 이어 쿠폰 혜택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와 함께 증정되는 ‘쿠폰팩’은 ▲코카콜라(R) 쿠폰 12매 ▲오리지널 팝콘(R) 쿠폰 8매 ▲콤보 3천원 할인 쿠폰 8매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8매 ▲평일 영화 초대권 1매 등 약 14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제공된다. 단, 이번 쿠폰은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으로 다이어리 판매 극장에서만 사용 할 수 있다.
 

▲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전국 메가박스 75개 지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다이어리와 오리지널 팝콘(R)과 탄산 음료(R) 2개가 더해진 콤보로 2만4천원에, 다이어리 단품은 1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지점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매년 메가박스 다이어리에 대한 관객분들의 기대치가 있기에 올해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구성으로 역대급 다이어리를 선보인다”며 “넉넉한 혜택까지 담은 만큼 메가박스에서 다양한 영화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면서 다이어리에 다양한 방식으로 기록해 보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