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박스, 청소년, 수험생 위한 소원성취 이벤트

메가박스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 할인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보고 싶었던 영화를 마음껏 볼 수 있도록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 회원이라면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쿠폰함에서 ‘영화 7천원 관람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영화 예매 시 오리지널 팝콘(R) 1개 무료 쿠폰을 선착순 5천 명에게 즉시 발급한다. 청소년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원성취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경품 행사는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에 투표하고 ‘영화 7천원 관람쿠폰’을 사용 시 자동 응모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20만 원 상품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명) ▲메가박스 1년 무비패스(5명) ▲코닥 포토 프린터기 P300R(1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청소년 멤버십 회원에게 ▲영화 1+1 관람쿠폰 1매 ▲콤보 50%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하는 ‘웰컴 쿠폰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소년과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단했던 수험 생활을 마친 수험생과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 및 청소년 고객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그동안 미뤄놨던 영화들을 메가박스에서 관람하면서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