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SW산업전망 컨퍼런스 행사 포스터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소장 김형철, 이하 SPRi)는 SW를 둘러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2024 SW산업전망 컨퍼런스’를 11월 27일(월) 양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가 주관하는 ‘2024 SW산업전망 컨퍼런스’는 소프트웨어 전문 행사다.

‘SW로 新기술·新산업을 창출하는 개척자(Frontiers)들’을 주제로, 미래 첨단산업과 전통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SW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SW를 둘러싼 주요 산업전망과 함께 기업전략 수립 및 정책 개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공유의 장이 될 컨퍼런스이다.

기조 강연에서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제트추진연구소(JPL-Caltech) 화성 탐사 프로젝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총괄 제인 오 박사, HD 현대그룹 한국 조선 해양 디지털혁신실의 이태진 전무가 함께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전문강연에서는 KB국민은행 테크그룹, CJ대한통운 TES 물류기술연구소, 포스코 DX, 인코어드 소속 전문연사들의 강연이 진행되며, 끝으로는 이 행사의 주관기관인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의 내부강연과 함께 법무법인 비트의 내부강연의 순서로 강연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행사는 사전 등록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운영되며,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홈페이지 또는 이벤터스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