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엠지 위크 2024
엠피엠지 위크 2024

밴드 소란, 쏜애플, 설(SURL) 등이 참여하는 음악 레이블 엠피엠지(MPMG)의 감사제 '엠피엠지 위크 2024'(MPMG WEEK 2024)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서울 CJ 아지트 광흥창과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펼쳐진다. 엠피엠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채로운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다.

엠피엠지 위크 2024는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음악 축제로, 엠피엠지 소속 아티스트들의 미니 콘서트 '블루라벨', 새로운 조합의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엠피엠지의 대표 브랜드 공연 '78LIVE' 등으로 구성된다.

'블루라벨' 무대에서는 소란, 권순관(노리플라이), 쏜애플, 솔루션스, 설, 라쿠나, 유다빈밴드, 터치드 등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다양한 밴드의 멤버들이 새로운 조합으로 뭉쳐 무대를 꾸민다. 라쿠나의 드러머 오이삭, 유다빈밴드의 키보디스트 유명종, 기타리스트 이준형, 설의 베이시스트 이한빈이 합류한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8LIVE' 세션에서는 아월(OurR), 구만(9.10000), 솔루션스의 기타리스트 나루가 각각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엠피엠지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