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24일 KB라이프타워 스타홀에서 2024년 ‘KB STAR Wealth Manager(이하 KB STAR WM)’의 출범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 STAR WM’은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VIP(고액자산가) 대상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범 기념식에는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 장연수 KB국민은행 WM고객그룹 대표, 이재옥 KB증권 리테일사업총괄본부장, 박효익 KB금융지주 보험사업담당 전무,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KB STAR WM’ 3명을 MVP로 선정했고, 새롭게 선발한 62명에게 ‘KB STAR WM’ 임명 배지를 전달했다. 이에 따라 종합금융 컨설팅 역량을 보유한 총 202명의 ‘KB STAR WM’이다.

KB STAR WM은 매년 세무/부동산/자산승계/법인경영 등 체계적인 종합금융 전문가 과정을 거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KB STAR WM은 고객의 삶 전 영역에서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액자산가의 실질적인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업계 WM 비즈니스 명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